제왕절개의 장단점 - 유산방지주사태아보험
이름 휴대폰
여성 남성
생년월일 개인정보수집및이용동의
게시판

제왕절개의 장단점

admin 2018.04.25 17:01 조회 수 : 47

제왕절개는 출산시간이 짧아서 진통 중 아이가 위험에 처했을 때 빠르게 꺼내줄 수 있고 회음부나 질이 늘어나지 않아서 요실금이 덜 생깁니다. 
태반조기박리, 전치태반 등 몇몇 경우에는 자연분만보다 안전할 수 있는데 입원 기간과 비용이 자연분만보다 많이 들고 수술 부위에 상처가 남습니다. 
일반 수술과 같이 2~3일은 통증 때문에 행동이 자유롭지 못하며 산후 회복이 느리고 수술 후 장과 자궁이 유착되거나 자궁선근증 등이 생길 가능성도 있으며 한 번 제왕절개를 했다면 계속 제왕절개를 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제왕절개의 경우 위험성이 자연분만과 비교해서 상대적으로 높다고 할 수 있으므로 제왕절개로 인해 피해를 보는 것을 방지하도록 대비해두는 것이 바람직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이렇게 관련 내용을 전달해드리고자 하니 필요에 맞춰 더 간편하고 어려움 없이 이용하도록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소중한 아이의 건강에 이상이 없도록 신중하게 확인해보셨으면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해서 보장을 받기 위해서는 미리 태아보험으로 보장을 받아 보시는 것이 큰 이유가 될 수가 있으니 확인을 하시길 바랍니다.
태아보험의 경우에는 갖가지 현상에 대해서 보장이 되는 것이 아닌 출산에 필요한 것들에 대해서 보장이 되기도 합니다.

이를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인터넷을 통해서 미리 알아보고 그에 맞게 준비를 하시는 것이 정말로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