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학으로 안구 질환 치료하는 법 - 유산방지주사태아보험
이름 휴대폰
여성 남성
생년월일 개인정보수집및이용동의
게시판

의학으로 치료하지 못했던 부분을 종종 한의학에서 치료해내는 일도 있는데요. 난치성 눈 질환 치료법으로 한의학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녹내장, 황반변성 등 3대 실명 질환의 증상 개선이 매우 좋은 편인데요. 한의학에서 안구 질환에 접근하는 방식은 눈의 문제가 아닌 전신의 문제로 바라봅니다.
기와 혈액의 순환이 원활하지 않다면 이를 보충하기 위해서 숙지황, 구기자, 산수유, 야관문 등의 약재를 이용하고 다양한 원인으로 간 기능에 문제가 생겼다면 위장에 몰린 화와 열을 제거하기 위해 갈근, 별갑, 단삼, 산조인, 석창포 등의 약재를 구성합니다. 혹은 한약에서 추출한 액을 정제하여 혈 자리에 주사하기도 합니다.

 

한의학으로 안구질환을 치료하는 것에 관해 이렇게 알려드리고 있는데 안구질환의 특성상 이상이 있는 경우 정상적으로 일상생활을 수행하는데 어려움이 많으므로 준비해둘 필요가 있습니다. 더욱이 안구질환으로 인한 피해가 적지 않으므로 더욱 빠른 치료를 위해 많은 방법을 알고 필요에 맞춰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할 수 있으므로 자신의 안구 건강을 위해 기억해두셨으면 합니다.


구조적으로 접근했을 때는 침자극요법을 사용하는데 근육을 자극하여 기혈 순환을 빠르게 조절하는 방식으로 4~5cm 깊이에 있는 관련 근육을 침으로 자극하는 것입니다. 주로 턱관절과 경추 교정 치료에 활용하여 이러한 치료법은 일차적으로 6개월 정도 필요하고 중기 이상과 말기에 6개월에서 1년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